Skip to content
Menu

Korean

2023년 9월 10-17일 기도주간

  • Week of Prayer - Day 1교회 달력에서 가장 큰 전도의 기회는 여름 성경학교 또는 VBS입니다. 많은 교회들이 일꾼 보다 자녀가 더 많아 역동적인 VBS를 진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교회 에 일 주 일 내내 머물며 지역 교회에서 자녀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VBS 경험을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는 6명의 활기차고 재능 있는 대학생이 있다면 어떨까요? 이것은 Go Louisiana 또는 GOLA를 통해 매년 여름에 일어나는 일입니다. 6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팀 이 주 전역의 BCM(Baptist Collegiate Ministries)에서 선택되어 1주일 VBS를 위해 교회에 배정 됩니다.

    GOLA 팀원인 몰겐은 말하기를 “VBS 첫 주 중 한주에 가정생활이 좋지 않은 6학년 학생이 있었는데요… ‘우리에게 완벽하고 무조건적으로 우리를 사랑하시는 아버지가 계십니다. 왜 냐하면 우리는 그와 자녀의 관계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해 줄 수 있음은 복된 일이 었습니다. 아버지에 대한 관점이 그를 어떻게 변하게 했는지 보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변화된 삶의 이야기는 루이지애나 조지아 바넷 헌금에 대한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원 덕분에 GOLA가 이끄는 VBS 주간 동안 매일 일어납니다.

    *아이들과 그들의 가족들에게 복음을 전할 열정을 가진 강한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 시오.

    *BCM 이사들이 학생 선교사들을 선발하고 훈련할 때 그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VBS를 통해 지역 사회에 다가갈 준비를 하고 있는 교회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